66이쁜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복발전소 조회 7회 작성일 2020-09-28 00:07:27 댓글 0

본문

[4K][66사이즈 쇼핑몰 하울] 살찐 거 티 안 내기 룩 (타오바오 쇼핑, 하비언니, 미니뽕, 무신사, 라퍼지스토어, 운동복, 린넨, 데일리룩 패션 브이로그)

패션하울이라 최초공개로 업로드 안 했습니다

168cm 68kg 라임 오졌다

대자연이 만든 몸무게입니다^^
썸네일마다 늘어나는 몸무게에 놀라지 마십시오^^
나 아직 바디프로필 한 달 남았어요...?(기적은 일어난다)

패션하울 정말 오랜만에 하는데
요청도 많았는데 늦게 올려서 죄송합뉘다,,
보시다시피 살이 너무 쪄서 살찌면 옷 입는 재미도 없는 거 아시져..
휴우...그래도 살찐대로 또 체형 커버할 수 있는 옷들로 소개해봤습니다


* 본 영상에서 엘트루 의류는 쇼핑몰로부터 협찬받았습니다.
직접 본인이 상품을 선택하였으며, 솔직한 후기를 남긴다는 협의하에 제공 받았음을 안내드립니다.

1:25~
* 3737핀턱 일자 와이드 롱 면바지(L사이즈 착용)
http://habi-unni.com/product/3737-핀턱-일자와이드-롱면바지베이지sl/3775/category/74/display/1/

1:53~
* 아이스 썸머 루즈핏 코튼 셔츠(베이지,핑크)
http://minibbo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8821\u0026cate_no=77\u0026display_group=1

3:52~
* 노블 린넨 남방(아이보리)
https://theverlin.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975\u0026cate_no=57\u0026display_group=1

4:39~
* 팩토리 린넨 남방 셔츠(옐로우)
http://elletrue.co.kr/product/팩토리-린넨-남방-셔츠-nb/474/category/54/display/1/

5:29~
* 3766 시스루 루즈핏 박스 롱셔츠(블루)
http://habi-unni.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3766

6:20~
* 3738 린넨 일자 면바지(L사이즈)
http://habi-unni.com/product/3738-부해보임없는-린넨-일자면바지내추럴화이트sl/3776/category/74/display/1/

7:46~
* 테이 네트 라운드 그물니트(아이보리)
http://elletrue.co.kr/product/테이-네트-라운드-그물니트-nt/465/category/49/display/1/

8:28~
* 3607 일자 와이드 롱면바지(자체제작_L)
http://habi-unni.com/product/3607-made-하비를위한-힙한-일자와이드-롱면바지블랙화이트sxl/3645/category/74/display/1/

라퍼지스토어 (무신사에서 구매)
10:45~
제품명: 리노린넨 오디너리 세미와이 카고팬츠(L) 블랙,베이지
(베이지 바지 핏 참고 12:16~)
------------------------------------------
11:43~
제품명: 리노린넨 오디너리 오버핏(블랙M)(반팔티셔츠)
------------------------------------------
12:22~
제품명: 리노린넨 오디너리 오버핏 크롭 트랙 셔츠 자켓 (베이지)
------------------------------------------
* 3650 유니크 보이핏 스트링 자켓(블랙,그레이)
블랙 12:16~
그레이 12:31~
ttp://habi-unni.com/product/3650-유니크-보이핏-스트링-자켓블랙그레이/3688/category/24/display/1/

12:41~
이즈오프
*반팔 롱 무지티셔츠(화이트,블랙 L사이즈)
https://smartstore.naver.com/mdoutlet/products/4488895263?NaPm=ct%3Dkdaxpl08%7Cci%3D49731d791abe07ec4c0a82e0df07954c76c310ff%7Ctr%3Dsls%7Csn%3D570342%7Chk%3Dad000ad342f4e40a0ea3e612c75e71a8075388a9

15:02~
* 우븐 아노락 셋업(베이지)
http://elletrue.co.kr/product/우븐-아노락-셋업남녀공용-set/462/category/48/display/1/



쉽겟_타오바오(어플로 이용 가능)
쉽겟으로부터 제품 제공을 받아 소개하였습니다.

*쉽겟 APP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bit.ly/2DXkgw4
추천인 id: topssi77

- 상품 코드 번호
*분홍 운동화
89179
*뮬 스니커즈(블랙,화이트)
66526
*스웨이드 슬리퍼
(상품 확인 불가..품절됐나봐요)
*베이지 블로퍼
129137
*미니 크로스백
51457
*앞치마
149564
*회색 크롭 후드집업
109520
*땡땡이 잠옷
(상품 확인 불가..품절됐나봐요)
*카키..반팔..자켓
125165


기타 문의(e-mail): topssi77@naver.com
개인 문의(instagram 다이렉트): @goguma_vlog

bgm_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패션하울, 쇼핑몰하울, 쇼핑몰후기, 66사이즈, 데일리룩, 여름코디, 여름옷 하울, 리뷰,꾸안꾸, 린넨셔츠, 린넨남방, 린넨바지 #하비언니 #라퍼지스토어 #미니뽕 #무신사
임세영 : 이영상보고 미니뽕에서 셔츠랑 하비언니 화이트 자체 바지 구매했는데 넘 맘에들구 예뻐요 ㅋㅋ진짜 덕분에 랫만에 흡족한 쇼핑하구 갑니다
강수빈 : 언니 신발은 정사이즈로 사셨나욤??
ᄒ : 언니는 키가 커서 괜창ㅎ아요 ㅠㅜㅜㅜ
Dos mil Veinte : 옷정보 넘나 유익해요!! 옷알못이라 회사에 맨날 입을거 없어서 모나미룩-스님룩-까망이룩 돌려막기했는데 고구마님 영상보면서 싹다 캡쳐했어요 ㅋㅋㅋㅋ 이제 다채로운 룩 연출할 수 있을 거 같아용~~ 감사해용~~~!
유진 : 대박 여기다ㅋㅋㅋㅋㅋ 진짜 뒷광고다 뭐다 유튜브 정신하나도 없어서 이제 접어야하나 했는데... ㅠㅜㅜㅜ
언니라고 불러도 되죠?? 언니 어투나 단어 쓰시는거 걸크러쉬 장난없어요 대박조아ㅋㅋㅋㅋㅋㅋ 구독하구 앞으로 자주 보께유웅>.<
그리고 살쪘다고는 하지만 몸선이 이뻐서 이뻐요
Ya Ju : 언니 하울 진짜 참고 많이 되서 엄청 영상 기다리는데 마지막 66 패션 하울이라뇨,, 안돼 !!!!!!!!!!!!!! ㅠㅠㅠㅠ
하비언니TV : 허어ㅠㅠ고구마님 패션하울 오랜만인것같아서 너무 반가워요 저희 옷이 이렇게나 많으시다니,, 세상 또한번 놀라워요 항상감사해요ㅠㅠㅠㅠㅎㅓ엉ఇ
Jiyoon Park : 제가 66인데 전 개인적으로 여자몸 55보다 66이 더이뻐요
적당한 라인있으면 마른 55보다 더다양하게 입을수있고 같은옷도 이쁘게 보이고 전 제몸 좋아하는데 저만그런가요 ㅋㅋㅋㅋ
TeamMusicCreative : 영상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말챠테린느 : 구마언니 이걸 마지막 댓글 달구 인스타 라방 보러 가야겠어요 ..!!. 저도 사실 똘끼 충만하고 완전 또라이에다가
인생이 시트콤ㅇㅣ고 맨날 예기치않은 (?) 일들만 생기고 그러거든요 .., 시험 보러가면 최근엔 앞에서 어떤 남자가 다리를 미친듯이 떠는 사람이 배정되질 않나.. 컴퓨터로 할거 맨날 하는데 어제는 컴퓨터에 물 쏟아서 고장나구 .. 필테 가면 쉬는날이구 막 암튼 그런 랜덤한 어이없는 (?) 일 들 많이 일어나는데 ㅠㅠㅠ 그래서 더 공감가는 것두 있어요

저도 운동 하면서 지방빼구 근육 만들려구 하고있는데 .. ㅎ... 식단은 영..ㅠㅜ 암튼 언니 저한테 엄청 긍정적인 에너지 ,영향 주고 계시다는것만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고마워용 부담 가지시지말구 앞으로도 재미난 일상 전해주세요 ❣️❣️❣️

[인터넷쇼핑몰‘하비언니(habi-unni)’원브랜드 하울]159cm/60kg 66사이즈 통통녀의 66쇼핑몰 자체상품 리뷰 #내돈내산 #하울ㅣ리뷰영상ㅣ여름옷 패션하울

️⚡️더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박당단입니다 ʕ•ᴥ•ʔ

Look1 1:55
Look2 2:59
Look3 4:16
Look4 5:50
Look5 6:40
Look6 7:18
Look7 8:27
Look8 9:33
Look9 10:11



오늘은 ‘하비언니’ 첫 쇼핑몰 하울 영상/원브랜드 내돈내산 리뷰영상을 가져와봤어요 !
통통녀들을 위한 쇼핑몰이다보니 저도 하비언니 제작상품 위주로 준비해봤답니다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브랜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꼭 참고할게요 히히

오늘도 영상봐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하세요 ! 또 봐요~



박당단 상세 사이즈
키159/몸무게59-60/허리단면 34-35(28사이즈)/바스트 75D(80C)



INSTAGRAM: https://instagram.com/dangdann.__.i_
CONTACT:pde980120@gmail.com

THANK YOU FOR WATCHING :)
박당단_Dangdann : 가방정보는 봄과 여름사이 룩북에 있습니다 !

Look 1 1:55
✔️3697 물결반팔롱 원피스(블랙)
http://m.habi-unni.com/product/3697-made물결-반팔-롱원피스블랙베이지소라그레이/3735/category/142/display/1/

Look 2 2:59
✔️3697 물결반팔롱 원피스(소라)
http://m.habi-unni.com/product/3697-made물결-반팔-롱원피스블랙베이지소라그레이/3735/category/142/display/1/

✔️메종키츠네 에코백
선물받아서 링크를 보내드려도 정품링크인지 확인하기가 어려워요ㅠㅠ 네이버에 메종키츠네 에코백치면 나옵니다!

✔️모자-보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Look 3 4:16
✔️3730 쫀쫀물결 반크롭가디건(소라)
http://m.habi-unni.com/product/3730-made쫀쫀-물결-반크롭-가디건t블랙소라그레이아이/3768/category/142/display/1/

✔️3597 골지롱슬렉스(기본/M)
http://m.habi-unni.com/product/3597-made-대게다리-밴딩-봄여름-골지롱슬랙스롱기장키작녀s2xl/3635/category/142/display/1/

Look 4 5:50
✔️[제작X] 3635 프릴주름 브라탑
http://m.habi-unni.com/product/3635-프릴주름-브라탑-패드-끈나시t블랙아이/3673/category/25/display/1/

✔️3597 골지롱슬렉스(기본/M)
http://m.habi-unni.com/product/3597-made-대게다리-밴딩-봄여름-골지롱슬랙스롱기장키작녀s2xl/3635/category/142/display/1/

✔️린넨가디건
오프라인 보세상점에서 2년전 구매

Look 5 6:40
✔️[제작X] 3635 프릴주름 브라탑
http://m.habi-unni.com/product/3635-프릴주름-브라탑-패드-끈나시t블랙아이/3673/category/25/display/1/

✔️3589 보이핏 연청 일자 청바지(M)
http://m.habi-unni.com/product/3589-made하비를위한-보이핏-연청-일자청바지s2xl/3627/category/58/display/1/

✔️벨트
오프라인에서 3년전 구매

✔️린넨가디건
오프라인 보세상점에서 2년전 구매

Look 6 7:18
✔️ [제작X] 3675 X끈나시 가디건set(블랙)
http://m.habi-unni.com/product/3675-x끈나시-가디건set블랙아이소라오렌지/3713/category/56/display/1/

✔3589 보이핏 연청 일자 청바지(M)
http://m.habi-unni.com/product/3589-made하비를위한-보이핏-연청-일자청바지s2xl/3627/category/58/display/1/

✔️벨트
오프라인에서 3년전 구매

Look 7 8:27
✔️[제작X] 3675 X끈나시 가디건set(블랙)
http://m.habi-unni.com/product/3675-x끈나시-가디건set블랙아이소라오렌지/3713/category/56/display/1/

✔️2355 언발컷팅 낙낙숏팬츠(화이트/M)
http://m.habi-unni.com/product/2355-made-55kg-날씬헤짐-언발컷팅-낙낙숏팬츠sxl블랙화이트/2384/category/63/display/1/

Look 8 9:33
✔️3730 쫀쫀물결 반크롭가디건(소라)
http://m.habi-unni.com/product/3730-made쫀쫀-물결-반크롭-가디건t블랙소라그레이아이/3768/category/142/display/1/

✔️2355 언발컷팅 낙낙숏팬츠(화이트/M)
http://m.habi-unni.com/product/2355-made-55kg-날씬헤짐-언발컷팅-낙낙숏팬츠sxl블랙화이트/2384/category/63/display/1/

Look 9 10:11
✔️[제작X] 3718 셔링 반팔(블랙)
http://m.habi-unni.com/product/3718-실물갑-셔링-반팔t블랙민트베이지보라아이/3756/category/51/display/1/

✔️3589 보이핏 연청 일자 청바지(M)
http://m.habi-unni.com/product/3589-made하비를위한-보이핏-연청-일자청바지s2xl/3627/category/58/display/1/

✔벨트
오프라인에서 3년전 구매
내일모레 : 모에용 왜케 옷 이뿌게 입어용?! 나 왜 이채널 이제봤나 ㅠㅠ
ᄋᄋ :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제로 : 오늘 영상 처음보는데 너무 예쁘세요! 구독하고 가요~
슝슝 : 나도 하비에서 옷구매햇다 반품함...싸구려티가 너무남 가격은 쎈데.. 바로반품...뭐 안그런옷들도잇겟지만 네개주문햇는데 다 별로.,..ㅠ
이지수 : 저 3번째 룩에 쫀쫀물결 반크롭가디건 소라색이 너무 이뻐서 사고싶은데 제가 상비라 ㅠ 팔뚝에 살이 좀 많은편인데 괜찮을까요? 가슴사이즈도 좀 있고..ㅠ
갱얼쥐 : 세번째 룩에 소라색 가디건이 전체 착샷과 왼쪽에 작게나온 화면의 옷 색상이 좀 다른데 정확히 어느쪽에 가깝나용?
Num Num : 근데 정말 66사이즈 아닌것같으세옹 예쁘세용ㅇ!
요뜨 : 와 .. 원피스 너무 날씬해보여요ㅠㅠ 상체랑 팔이 콤플렉스인데 소매가 짧고 붙어서ㅜㅜ저는안되겠네요
김효진 : 머리는 레이어드컷 하신건가요?!!너무예뻐요!!

[통통 가을룩] 뚱뚱하면 가을에 뭐 입고 다녀요? 드디어 데일리룩! 한 달 내내 돌려입기 30가지 #통통코디 #뚱뚱코디 #통통녀코디

뚱뚱해서 일반 사이즈 옷은 못 입어요? 기본 Free 사이즈 중에서도 예쁜 옷 많아요!
제가 몇 주간 준비한 엘피디 첫번째 공구 ‘가을 데일리룩’을 선보여 드리려니 너무 떨리네요:)
공구를 시작한 이유는 쇼핑몰을 열어달라는 많은 구독자 분들의 요청이 있기도 했고,
빅사이즈 전문 옷뿐 아니라 우리가 평소에 보는 일반 free 중에서도 입을 수 있는 옷들을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접근성과 편리함을 위해 인스타/블로그 마켓이 아닌 스마트 스토어로 오픈했고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으니까 꼭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수료, 세금 다 내는 사업자입니다TT)

모든 옷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엘더랜드’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Ltheland : https://smartstore.naver.com/l_theland
ㄴ스토어찜을 해두시면 앞으로 진행하게 될 공구 신상도 영상보다 빨리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엘더랜드 Ltheland

엘과 원더랜드를 합친 단어로,
누구나, 사이즈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예쁜 옷을 입을 수 있는 놀이공원 같은 공간입니다.
구독자 분들과 사회 변화를 향한 제 소망과 의미를 담아 마켓 이름을 지었습니다.

[NOTICE]

공구는 약 2주(9/19~10/3)간 진행될 예정이며 배송 등 문의는 엘더랜드 스토어 내 톡톡문의로 부탁드립니다.
공구로 진행하지만 공구 기간 끝나기 전에도 배송을 진행해 드릴 예정이에요!
하지만 현재 명절 이슈, 택배 파업 이슈 등이 껴 있는 상태로 배송 기한은 넉넉하게 주문해주세요TT
대부분 물건 추석 이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거래처 품절 등 이슈가 있는 경우 예상 기간보다 일찍 품절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 스토어 판매 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사이즈 문의 많은데 55-88까지는 기본 무난한 프리 사이즈들이에요! 일반 옷에서도 빅사이즈 가능한 옷들로 찾았어요. 바지는 S~3XL까지 있습니다. 날씬-통통-뚱뚱 다 잘 어울려요

이번 룩에 소개해드리는 31가지 옷은 기본템이지만 포인트가 있는 것으로 고심해서 골랐어요.
아무데나 매치하기 좋은 무드 데일리룩입니다.
부디 예쁘게 입어주세요!


[옷 정보]



Look 1



Outer #엘더랜드 대디핏 가을 체크 자켓
https://bit.ly/35KUoDo
ㄴ현재 제작 중단 상황으로 예약 판매 받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스토어팜 공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Top #엘더랜드 시스루 루즈핏 라운드넥 기본티
https://bit.ly/3iMefWi

Bottom #엘더랜드 무드 밴딩 랩 스커트 / XL
https://bit.ly/2FMCULU

Bag #러브캣 쎄보 버킷백
https://bit.ly/2ZRDa3A

Shoes1 #착한구두 앤드리 통굽 로퍼
https://bit.ly/2INCqmS

Shoes2 #H\u0026M 부츠
https://bit.ly/3jkVUj6



Look 2



Top #엘더랜드 포근 단밤 니트 가디건
https://bit.ly/3kADeMZ

Bottom #엘더랜드 파스텔 스티치 밴딩 와이드진 / 2XL
https://bit.ly/3iRhLPu
ㄴ자라 영상에서 문의 폭주했던 와이드 진입니다:)

Shoes #슈펜 스웨이드 삭스부츠
https://bit.ly/3aZVfQF

Bag #리햅 러비 미니 숄더백
https://bit.ly/2WDwcMV



Look 3



Top #엘더랜드 꽈배기 꽃자수 가디건
https://bit.ly/3kx8Djf

Bottom #엘더랜드 미니 잔체크 스커트 / 2XL
https://bit.ly/2FHo7T2

Shoes1 #앤나슈즈 옥스퍼드 미들 로퍼 6cm 통굽
https://bit.ly/2DS9J9E

Shoes2 #핫핑 뷰티풀 필링 1cm 플랫슈즈
https://bit.ly/32HSyB8

Bag1 #루비나틴 빅 쎄무 투포켓 텀블러백
https://bit.ly/2BwK2de

Bag2 #브라비시모 브리젯 레드
https://bit.ly/3fvYrFo
ㄴ요 제품은 서울스토어에 ‘엘피디’ 할인코드 입력하시면 5% 할인받아 구매하실 수 있어요!



Look 4



Outer #엘더랜드 크롭 컷팅 청자켓
https://bit.ly/33KIXZw
ㄴ자라 영상에서 문의 폭주했던 청자켓입니다:)

Dress #엘더랜드 하트넥 리본 원피스
https://bit.ly/36302RB

Shoes1 #착한구두 비바 인사이드 오픈 슬링백
https://bit.ly/3jgZKd7

Shoes2 #캐리옷장 랄프 플랫 슈즈
https://bit.ly/2UQaC74

Bag1 #슈블랑 레오드 반달 체인 크로스백
https://bit.ly/3kI0Zn3

Bag2 #루비나틴 데일리 버튼 숄더백
https://bit.ly/2FUrSEd



Look 5



Top #엘더랜드 꽈배기 크롭 니트
https://bit.ly/3chIXUP

Dress #엘더랜드 잔꽃 주름 원피스
https://bit.ly/3kIXiNl

Shoes1 #착한구두 벨로프 미들힐 펌프스
https://bit.ly/2RE2Pbp

Shoes2 #H\u0026M 부츠
https://bit.ly/3jkVUj6

Bag1 #루비나틴 라인 스퀘어 데일리 사각 크로스백
https://bit.ly/3iMfaWU

Bag2 #찰스앤키스 [개인소장]



Look 6



Outer #엘더랜드 견장 벨트 트렌치코트
https://bit.ly/32LdSps

Top #엘더랜드 오단추 니트
https://bit.ly/2Hj6Ksl

Bottom #엘더랜드 옆트임 하이웨스트 밴딩 와이드 구제진
https://bit.ly/33O5QM2

Bag #리햅 테일러 사각 숄더백
https://bit.ly/2T6j8i4

Shoes #사뿐 호레인 삭스 앵클부츠
https://bit.ly/36ScH6q

Earring #H\u0026M 빅 실버 이어링
https://bit.ly/3b544cD



Look 7



Top #엘더랜드 3WAY 루즈핏 셔츠
https://bit.ly/2RIlEdy

Vest #엘더랜드 아가일 니트 조끼
https://bit.ly/3hHiwsZ

Bottom1 #엘더랜드 부츠컷 속밴딩 슬랙스 / 2XL
https://bit.ly/35Pnl0N

Bottom2 #엘더랜드 하이웨스트 부츠컷 진 / 2XL
https://bit.ly/33IpqJl

Shoes1 #공구우먼 몰리아 블로퍼
https://bit.ly/3caqKqB

Shoes2 #아키클래식 리플럭스 블루 옐로우
https://bit.ly/3fvYrFo
ㄴ요 제품은 서울스토어에 ‘엘피디’ 할인코드 입력하시면 5% 할인받아 구매하실 수 있어요!

Bag1 #호쉔 세인트 버클 탑핸들 스트랩 사첼백
https://bit.ly/3bT6pas

Bag2 #오스트카카 크누트 카세트 클래식 블루
https://bit.ly/3cOHJ2U
ㄴ요 제품은 서울스토어에 ‘엘피디’ 할인코드 입력하시면 5% 할인받아 구매하실 수 있어요!



INSTA https://www.instagram.com/lyj.lpd/
EMAILcreator@powderroom.co.kr
엘피디LPD : 1번 대디핏 가을 체크 자켓 예약 주문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스토어팜 공지 및 판매상세 페이지https://smartstore.naver.com/l_theland/products/5122415689 참고해주세요
주문 폭주 상품 전부 추석 연휴 이후에 배송됩니다. 직접 주문 제작을 넣는 거라 취소/환불은 불가능하십니다TT 신중한 구매 부탁 드려요!
타제품도 배송 기한 꼭!!!!!!! 넉넉하게 생각해주세요! 처음 하는 공구 초보자인 저를 살려주세요... 주문 즉시 거래처에 몇십~몇백 개를 결제합니다. 취소/환불하시면 저 큰일나요.. 엉엉..
영상 내 모든 의류는 https://smartstore.naver.com/l_theland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상품 보기로 해주세요]
사이즈 문의 많은데 55-88까지는 기본 무난한 프리 사이즈들이에요! 일반 옷에서도 빅사이즈 가능한 옷들로 찾았어요. 바지는 S~3XL까지 있습니다. 날씬-통통-뚱뚱 다 잘 어울려요
스토어찜을 해두시면 공구할 때 더 빨리 상품을 만나실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더보기란 확인 부탁드려요:)

+영상 내 코디 제품 정보 정리하여 수정했습니다.
+현재 거래처 문제로 자켓은 품절 처리 되었습니다. 월요일 재입고 혹은 진행 중단되니 스토어팜에서 확인하세요:) 죄송합니다TT



Look 1


Outer #엘더랜드 대디핏 가을 체크 자켓
https://bit.ly/35KUoDo

ㄴ현재 품절 상태로 월요일에 입고 알림 됩니다.
ㄴ거래처 제작 중단 상황으로 입고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Top #엘더랜드 시스루 루즈핏 라운드넥 기본티
https://bit.ly/3iMefWi

Bottom #엘더랜드 무드 밴딩 랩 스커트 / XL
https://bit.ly/2FMCULU



Look 2



Top #엘더랜드 포근 단밤 니트 가디건
https://bit.ly/3kADeMZ

Bottom #엘더랜드 파스텔 스티치 밴딩 와이드진 / 2XL
https://bit.ly/3iRhLPu



Look 3



Top #엘더랜드 꽈배기 꽃자수 가디건
https://bit.ly/3kx8Djf

Bottom #엘더랜드 미니 잔체크 스커트 / 2XL
https://bit.ly/2FHo7T2



Look 4



Outer #엘더랜드 크롭 컷팅 청자켓
https://bit.ly/33KIXZw

Dress #엘더랜드 하트넥 리본 원피스
https://bit.ly/36302RB



Look 5



Top #엘더랜드 꽈배기 크롭 니트
https://bit.ly/3chIXUP

Dress #엘더랜드 잔꽃 주름 원피스
https://bit.ly/3kIXiNl



Look 6



Outer #엘더랜드 견장 벨트 트렌치코트
https://bit.ly/32LdSps

Top #엘더랜드 오단추 니트
https://bit.ly/2Hj6Ksl

Bottom #엘더랜드 옆트임 하이웨스트 밴딩 와이드 구제진
https://bit.ly/33O5QM2



Look 7



Top #엘더랜드 3WAY 루즈핏 셔츠
https://bit.ly/2RIlEdy

Vest #엘더랜드 아가일 니트 조끼
https://bit.ly/3hHiwsZ

Bottom1 #엘더랜드 부츠컷 속밴딩 슬랙스 / 2XL
https://bit.ly/35Pnl0N

Bottom2 #엘더랜드 하이웨스트 부츠컷 진 / 2XL
https://bit.ly/33IpqJl
귀여운 햄스터 : 마지막 룩 너무 마음에들어요!!!
Soo Young Choo : 언니 진짜 멋진거 알아요....? 항상 자신감 있게 입고 싶은 예쁜옷 입구... 역시 팍션은 자신감이 50은 먹고 들어가네요. 글구 언니 스타일도 완전 제 취저♡⁺◟(●˙▾˙●)◞⁺♡
옐린 : 너무 이뿐데 화분아 걸리적 거리지마봐
Tong-Tan : 왜이렇게 귀여우신지요 ^^
Alex Ga : No tengo idea de lo que dices, pero me encanta tu estilo .
김민서 : 이 영상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 쇼핑몰 들ㅇㅓ가서 핏이랑 사이즈 보고 경악했어요 너무 예뻐서ㅠㅠㅠㅠ 살찌고 나서 옷을 사본적이 없는데, 가격도 너무 저렴한 편이라서 한번 사보려고요ㅠㅠㅠ 사랑해요 항상 좋은 영상 너무 고마워요!!!!!
나가라고입닫고 : ㄹㅇ 손목 발목이 얇아서 그 몸무게로 안보이는 타입이다
유지혜 : 딱 2주만 판매하는건가요ㅠㅠ? 이번달 추석으로 돈 너무 써서 사고싶어도 못사는데 담달 월급받고 살수있게 기간 좀더 연장해주시면 안될까요ㅠㅠ
제발요ㅠㅠㅠ
김유화 : 멋있다는 말밖에 안나와여 최고!!!!! 언닝 소개팅룩도 궁금해용

... 

#66이쁜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ikag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